- 관리자
- 2024-09-27
2024년 9월 27일, 한동훈 국민의힘 당 대표가 박용철 강화군수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 참석했다. 이날 한 대표는 강화 발전과 주민들의 삶 개선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한 대표는 “여러분이 여기 오신 이유는 강화 발전과 주민들의 삶을 개선하겠다는 마음”이라며, 여러 당 관계자들이 함께 일할 것임을 강조했다. 그는 배준영 의원, 박용철 후보, 손범규 시당위원장, 서범수 중앙당 사무총장, 박정하 당 대표 비서실장, 김종혁 최고위원 등을 언급하며 이들이 강화 발전을 위해 뛰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한 대표는 “지역 선거는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라며, 강화가 발전해왔지만 여전히 해결해야 할 교통 문제 등 부족한 점이 많다고 지적했다. 그는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다짐했다.
한 대표는 “정치는 국민의 삶을 개선하고 국민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것”이라며, 당 대표로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노력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그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민의힘이 강화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연구하고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한 대표는 경선 기회를 두고 당을 탈당한 사례를 언급하며, 이는 주민의 희망을 저버리는 행동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복당은 없다”며, 국민의힘만이 주민을 위해 뛰는 정당임을 분명히 했다.
한동훈 대표는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의지를 재확인하며 발언을 마무리했다.
정범규 기자 뉴스제보 chonjiinnews@gmail.com